공지사항

[공지]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 안내 update: 2015-12-07

안녕하세요. 문자매니아 입니다.

아래와 같이 문자매니아 서비스의 이용약관개인정보 취급 방침이 전면 개정될 예정으로

개정되는 내용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변경되는 내용은 2016 1 7일부터 적용될 예정이오니 회원 여러분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지일 : 2015 12 7

시행일 : 2016 1 7

 

 

<이용약관 v2.0> [개정내용 전문 보러가기]

 

1조 목적
2조 용어의 정의
3조 약관의 게시와 계정

4조 이용계약 체결

5조 개인정보 수집

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7조 이용자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8조 이용자정보의 변경

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0조 회사의 의무

11조 이용자의 의무

12조 동의의 철회

13조 불만처리

14조 서비스 제공

15조 서비스의 변경

16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17조 계약해지

18조 문자 발송량 제한

19조 각종 자료의 저장기간

20조 게시물의 저작권

21조 요금등의 계산

22조 불법 면탈 요금의 청구

23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

24조 요금 등의 반환

25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26조 면책

27조 분쟁조정

 

 

 

<개인정보취급방침 v2.0> [개정내용 전문 보러가기]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10.
영업 양수등의 통지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2.
링크 사이트

13.
기타

 

 

별도의 해지 의사가 없는 경우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변경되는 약관에 동의하는 않으시는 경우, [마이페이지]>[회원정보]에서 회원탈퇴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문자매니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